DNA 테스트

DNA 테스트 MBTI 및 해석 결과

총 12가지 질문으로 구성된 DNA 테스트 입니다.
DNA 테스트 MBTI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NTP 말빨 DNA

사람과 조직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사 역할을 해요 처음 보는 사람과 터울 없이 말을 하고, 논리적으로 말하는 편이에요. 당당하고 솔직한 편이고, 무엇보다 자기애가 굉장히 높아요. 풍부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즐겨요. 하지만 마무리가 끝까지 안 되는 경향이 있어요.

ENTP

ESFP 자유 DNA

선입견이 없고, 친화력이 좋아요. 친구들 사이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핵인싸 재질이에요. 겉으론 낙천적이고 털털한 편이지만, 사실 현실적인 걱정이 많아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리액션과 공감을 잘해줘요. 할 일 미루기가 주특기에요.

ESFP

ESTJ 솔직 DNA

사람들 앞에서 나서서 말하는 것을 잘하고, 말투가 당당하고 솔직한 편이라 가끔은 오해를 사기도 해요. 똑 부러지고, 정직한 성격이에요. 갈등 상황에는 피하지 않고 논리를 바탕으로 해결하려고 해요. 계획을 미리 세워 놓는 편이며, 틀어지면 매우 예민해져요.

ESTJ

ESTP 본능 DNA

쾌활하고, 선입견 없는 단순한 성격으로 친구들이 많아요. 순간적인 센스와 말빨로 사람들을 빵 터트리기도 해요. 매우 현실적인 편이지만, 내기나, 주식 등 승부욕에 사로잡혀 뜻하지 않은 지출을 할 때가 있어요. 남들과는 다른 도전을 즐기지만, 다소 뒷심이 부족한 면이 있어요.

ESTP

ESFJ 평화 DNA

친화력이 뛰어나고,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는 성격이에요. 다른 사람들 반응에 민감하고, 항상 배려 있게 대해요. 인정과 칭찬을 매우 좋아하고, 외로움은 견디기 힘들어해요. 다른 사람들에게 해결 방법보다는 감정적인 공감을 주로 하는 타입이에요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계획이 틀어지면 매우 예민해져요.

ESFJ

ENFJ 의리 DNA

사교성이 뛰어나고, 말을 재치 있게 잘함 항상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함 감정적인 공감 능력이 뛰어나 사람들 사이에서 온화한 리더가 됨 상대의 좋은 점 먼저 보고 생각함 상상력이 풍부해 일어나지 않은 일을 걱정할 때가 있음 계획적으로 생활을 하려고 하는 스타일임

ENFJ

ENFP 긍정 DNA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고, 함께 노는 것을 즐기는 성격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에너지가 차오르는 성격이에요. 가끔 엉뚱한 상상력으로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하기도 해요 감정 기복이 다소 심하지만, 티를 잘 내지 않다가 한 번에 터져 나오기도 해요. 호기심이 많고, 감성적인 것에 약해 충동적으로 무언가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어요.

ENFP

ENTJ 리더 DNA

강한 자기주장과 추진력을 겸비한 리더 그 자체의 성격이에요. 상상력이 뛰어나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도전하는 것을 즐겨요. 효율적인 것을 좋아하고, 승부욕이 넘쳐요 목표 지향적인 삶을 살려고 하고, 계획적이고 치밀해요.

ENTJ

INFP 감성 DNA

감정적이고, 삶에 대한 이상적인 상상을 많이 하는 성격이에요 처음 가는 공적인 자리에서는 낯을 가리지만, 처음 보는 사람에게는 말을 곧 잘 걸어요. 감정 기복이 심한 편이에요. 단순한 것을 좋아하고, 규율, 규칙을 중요시하는 성격이에요.

INFP

INFJ 고뇌 DNA

감성적이고 자신만의 가치관이 뚜렷한 성격이에요. 상상력이 풍부하고, 생각과 고민을 많이 해요! 상대방의 말에 경청을 잘하고 리액션이 좋아요. 계획적으로 생각하고, 섬세한 성격이에요.

INFJ

ISFP 여유 DNA

평소 조용하고 사람 많은 곳을 기 빨려 하는 성격이에요. 경제관념이 뛰어나며, 분석적이고 비판적인 판단을 잘해요. 감정에 충실하지만, 티는 내지 않고 정이 많은 성격이에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즐기지만, 마무리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ISFP

ISFJ 예의 DNA

예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우직한 성격의 소유자예요. 속이 깊고, 인내심이 좋은 편이에요. 감정적인 공감을 잘하면서도, 합리적인 선택을 고집해요. 뭐든 계획적으로 실행하는 편이며, 매우 섬세한 완벽주의자예요.

ISFJ

ISTJ 규칙 DNA

혼자 있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독립적인 성격이에요. 매우 현실적이며, 항상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성격이에요. 감정보다는 논리를 앞세우며, 먼저 머리로 이해해야 하는 타입이에요. 뭐든 계획을 세워 순차적으로 질서 있게 진행하는 것을 선호해요.

ISTJ

ISTP 독립 DNA

내향적이며, 소수와 깊게 어울리는 성격으로, 타인에게 무관심하지만 내 사람들이라고 판단되는 사람들에게는 최선을 다해요. 머리가 좋아 항상 이유가 타당하고 효율적인 선택을 해요. 하지만 게으른 탓에 탁월한 선택과 과정에 비해 결과가 아쉬운 편이에요.

ISTP

INTP 논리 DNA

평소 내향적이지만 외향적으로 바꿀 수 있는 선택적 내향인이에요. 참신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가득하지만, 아쉽게도 당장 실현 가능성이 있는 아이디어는 별로 없어요. 항상 논리를 앞세워 자기 아이디어를 이야기하지만, 귀찮음이 많아 실행하는 데는 항상 어려움이 발생해요.

INTP

INTJ 모범 DNA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것을 선호하는 완벽주의자 성향의 소유자예요. 혼자 있는 시간도 그냥 보내지 않고 자기 계발을 하는 치밀한 갓생러죠. 상상력이 풍부하고 미리 무언가를 예측하는 것을 즐기고 잘하는 능력이 있어요. 그래서 삶에서 계획을 빼놓을 수 없고, 계획에 맞춰 체계적인 삶을 살려고 하는 유형이에요.

INTJ

DNA 테스트 MBTI 정리표

DNA-blog-table

blog-to-ktest
← 다른 글 보러가기
log-in-btn